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귀신과 싸우는 꿈, 이기는 꿈, 나오는 꿈, 쫒기는 꿈, 귀신 관렴 꿈 해몽

by 주슈 2021. 1. 2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1. 귀신과 싸우고 다투면 / 귀신과 싸우고 다투는 꿈

→ 크게 길하고 장하게 된다.

 

2. 귀신과 싸워서 이겼다. / 귀신과 싸워서 졌다. / 귀신과 싸워서 비겼다. / 귀신과 싸워서 무승부

→ 귀신과 싸워서 이기면 길하지만, 만일 귀신과 싸워서 진다면 흉합니다. 그리고 또 승부가 나지 않는다면 건강해지고 명이 길어지는 징조입니다.

 

3. 귀신에게 몹시 쫓겼다. / 귀신이 쫒아오는 꿈 / 귀신에게 쫒기는 꿈

→ 뜻하지 않은 곳에 사고가 생기거나 잘 하고 있던 일에도 걸림돌이 생기는 등 운세가 나쁘고 흉할 것입니다.

 

4. 귀신을 때려 눕히는 꿈 / 귀신을 때리는 꿈 / 귀신을 마구 때리는 꿈

→ 마음과 정신적으로 고민하고 있는 일이 해결된다.

 

5. 귀신이 머리를 푼 채 공중을 날아와 머리채를 휘어잡았다.

→ 정신적인 압박을 받건 두통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6. 귀신이 제 집 지붕 위에 앉아 울었다. / 귀신이 우는 꿈

→ 집안의 어른이 ㅣ돌아가시거나 친척들에게 큰 사고가 있고, 가장이 하던 일이 졸지에 망하여 패가망신할 흉몽입니다.

 

7. 귀신이 주는 약을 받아서 먹었다. / 귀신이 약을 주는 꿈

→ 재물에 관련되어 자신이 원하던 이권을 얻으며, 입학이나 취직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8. 동자귀신이 나타나 웃었다. / 귀신이 나타나 웃었다.

→ 남하고 말다툼이 생기고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될 것입니다.

 

9. 목 매어 죽은 귀신이 나타났다.

→ 하루종일 가슴이 답답하고 숨 막히는 일이 생기며, 생각지도 않은 누명을 쓰게 될 것입니다.

 

10. 뭉둥이로 귀신을 때렸다. / 몽둥이로 귀신을 때려잡았다.

→ 평소에 하던 일이 잘 풀리고 정신적 고민거리가 해소될 것입니다.

 

 

11. 물귀신이 나타나 나를 끌어안았다.

→ 이런 꿈을 꾸었을 땐 바닷가나 물가에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남의 잘못된 일로 구속 등의 불운이 닥칠 것입니다.

 

12. 방망이로 귀신을 잡아 흔적도 없이 해치웠다.

→ 정신적으로 시달림을 받던 일이 깨끗이 해결될 것입니다.

 

13. 여우 귀신이 나타나 나를 유혹했다.

→ 주색에 빠져 사경을 헤매게 되거나 고질병에 걸릴 것입니다.

 

14. 지옥에 떨어져 보거나 귀신 때문에 시달림을 받는 꿈

→ 길몽으로 원하는 바를 성취하게 된다.

 

15. 총각귀신이 벌거벗고 나타났다.

→ 집안에 우환과 질병이 생기고, 심신이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