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툴젠 상장 방침 - 한국경제 기사 中

by 주슈 2020. 11. 6.
반응형

 

 

 

출처 - 툴젠 홈페이지

 

 

 

 

한국경제 기사 中 일부 발췌 내용

 

 

"네 번째 상장 준비는 조금 더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도전할 계획이다. 김진수 단장 개인에 대한 검찰 수사가 남아있기 때문이다. 네 번째 도전인 만큼 심사에 혹시 모를 변수가 될 수 있는 재판이 종결되기 전에는 상장을 추진하지 않을 방침이다."

 

 

2020년 11월 5일 한국경제 기사에서 "출원 8년 만에 유전자가위 美 특허등록 툴젠… 상장 전략은?"이라는 제목의 최신 기사가 나왔습니다. 내용은 너무도 잘 정리돼 있었고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러나 한국경제 기사 내용 하단부에 논쟁이 될만한 기사 내용이 있었습니다.

 

 

"재판이 종결되기 전에는 상장을 추진하지 않을 방침이다"라는 기사 내용에 어떤 분들은 재판이 종결되기 전에 상장을 진행해야지 재판이 언제 끝날 줄 알고 상장을 진행하지 않냐고 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툴젠의 입장에서는 3번에 코스닥 상장에서 실패했기 때문에 신중하게 준비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코스닥 3번째 상장심사 때 서울대 이슈 때문에 자진철회를 했는데, 서울대 이슈를 해결하지도 않은 상태에서 다시 코스닥 이전 상장을 준비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됩니다. 현재 급할 거 없습니다. 툴젠은 568등 미국 특허를 승인받았고, 510 특허 결과 또한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리시면 그날일 올 겁니다.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011055780i

 

출원 8년만에 유전자가위 美 특허등록 툴젠…상장 전략은?

출원 8년만에 유전자가위 美 특허등록 툴젠…상장 전략은?, 2012년 5 기관이 미국 특허 출원 지난 8월 진보성 거절 의견 극복 2022년 농업 분야 상업화 기대

www.hankyu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