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20210107] 툴젠 시세 / 거래량 저조

by 주슈 2021. 1. 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출처 - 네이버

 

 

 

 

 

 

 

 

 

 

 

 툴젠 주식시세

2021년 1월 7일 오늘은 1.97% 상승한 113,900원에 장 마감하였습니다. 거래량은 9,713주였네요. 개인이 100주 매수하였고, 기타 법인이 100주 매도하였습니다. 오늘은 거래량도 없고 별다른 수급도 없네요.

 

 

 

 

 

 

 

 

 

 

 

 

 

 툴젠 주식매수

오늘은 툴젠 주식 매수 내역없습니다.

 

 

 

 

 

 

 

 

 

 

 툴젠 주식 보유현황

현재 툴젠 주식 1,404주 보유 중입니다. 저는 툴젠 주식을 2030년까지 장기 보유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천하기 위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매일같이 툴젠 주식 보유현황을 올리고 있습니다. 자랑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나중에 툴젠 주식으로 마이너스가 되어도 꾸준히 올릴 것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툴젠 주식 별다른 특이 내용이 없네요. 그리고 오늘 느낀 것이 생각이 많으면 독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히려 심플한 생각이 정신건강에 좋을 수 도 있겠습니다.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내리고 있네요. 모두 눈길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