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 색칠 놀이 : 지구화학 노마르지 16색 사인펜

by 주슈 2020. 10. 29.
반응형

 

 

 

노마르지 16펜 사인펜

 

 

 

 

요즘 아들이 색칠놀이 빠져있는데요

 

오늘도 일어나자마자 공룡 그려달라고 합니다!!

 

그림 재주가 없어서 제가 대충 그려주니깐 

 

열심히 색칠하네요 ㅋㅋ

 

 

 

 

 

색칠놀이

 

 

 

 

일단은 다리 먼저 색칠해주고요!

 

밑에 물결은 아들이 바다 그린듯하네요 ㅋㅋ

 

 

 

 

색칠놀이

 

 

 

 

 

아기들은 신기한게 한색으로 색칠하지 않고

 

여러 색으로 색칠해주더라구요

 

창의성이 많아서 그런듯합니다 ㅋㅋ

 

 

 

 

색칠놀이

 

 

 

 

머리는 검은색으로 색칠해주고요!!

 

지구화학 노마르지 16색 사인펜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꾹꾹 눌러도 펜촉이 잘 들어가지 않네요

 

다른 사인펜들은

 

꾹꾹 누르면 펜촉이 다 안으로 들어가서

 

사용하지 못한다는 ㅠㅠ

 

 

 

 

듕가리프테루스

 

 

 

 

공룡이 완성 됬습니다.

 

공룡 이름은 "듕가리프테루스" 

 

중국을 대표하는 익룡이라네요 !

 

 

 

 

듕가리프테루스

 

 

 

 

제가 보고 그린 공룡입니다.

비슷한가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