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까치 나오는 꿈, 까치가 우는 꿈, 까치가 들어오는 꿈, 까치떼가 날아가는 꿈 등 까치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까치 나오는 꿈, 까치가 우는 꿈, 까치가 들어오는 꿈, 까치떼가 날아가는 꿈 등 까치 관련 꿈 해몽

 

 

 

1. 까마귀나 까치가 시체를 파먹는 것을 보았다.

→ 하고 있는 일이 번성하여 고용인을 늘리게 되고, 집안에 잔치를 벌여 손님을 대접할 일이 생길것입니다.

 

2. 까치 여러 마리가 나뭇가지에 앉았다.

→ 자기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3. 까치가 나무 위에서 우는 꿈

→ 반가운 소식이 오고 까치가 지붕 위에서 울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이다.

 

4. 까치가 봉황새로 변하는 꿈

→ 어려운 역경을 딛고 일어나 입신출세하게 될것이며, 풀리지 않던 어려운 일이 드디어 해결되고 그곳으로 명성을 얻게 될것입니다.

 

5. 까치가 빨간 열매를 입에 물고 집 안으로 들어왔다.

→ 집안에 혼담이 들어오거나 친구나 애인이 찾아오게 될것입니다. 돈, 재물, 정보, 소식, 횡재 등을 암시합니다.

 

 

6. 까치가 제 논이나 밭에 씨앗을 떨어뜨렸다.

→ 생산업에다 투자하여 성공을 거두고, 한 해 동안 농사일이 잘 되어 풍년이 들게 될것입니다.

 

7. 까치가 제 어깨에 앉아 있었다.

→ 생각지도 않았던 승진을 하게 되어 어개에 힘주게 될것입니다.

 

8. 까치가 지붕마루에서 울면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종조이다.

 

9. 까치와 까마귀가 송장을 파먹는 꿈

직원이 많아지며 집안에서는 잔치가 열리게 되는 징조다.

 

10. 까치가 우는 꿈

반가운 일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있으며, 숫까치는 남자, 암까치는 여야를 상징한다.

 

 

11. 나무 위에서 까치가 울었다.

→ 반가운 소식이나 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올 것 입니다.

 

12. 나뭇가지에 까치가 많이 모여 있는 것을 보면

→ 어떤 일에 협조할 사람이 나타난다.

 

13. 지붕이나 마당 앞에 서 있는 나무 위에서 까치가 울었다.

→ 꿈 속의 수까치는 남자, 암까치는 여자를 상징하고, 소식이나 먼곳에서 귀한 손님이 찾아올것입니다.

 

14. 참나무 가지 위에 까치가 집을 짓고 있는 것을 보았다.

→ 집이나 건물 등의 신축공사로 인해 분주하게 될것입니다. 새로운 사업과 일을 착수하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15. 까치떼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 돈, 수익, 횡재운 등 금전운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