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제비가 나오는 꿈, 제비가 둥지를 짓는 꿈, 제비가 집을 짓는 꿈, 제비가 들어오는 꿈, 제비가 나는 꿈 등 제비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제비가 나오는 꿈, 제비가 둥지를 짓는 꿈, 제비가 집을 짓는 꿈, 제비가 들어오는 꿈, 제비가 나는 꿈 등 제비 관련 꿈 해몽

 

 

 

1. 제비가 가슴으로 날아드는 꿈

→ 총명하고 재주가 많아 권세를 누리게 되는 태아를 잉태한다.

 

2. 제비가 나는 것을 보는 꿈

→ 늘 해오던 일이나 사업으로 유명세를 타게 될 것입니다.

 

3. 제바가 날아갔다가 가슴으로 안겨들었다.

→ 머리가 비상한 아이를 출산하게 될 것입니다.

 

4. 제비가 날아와서 잠시 머물렀다.

→ 기분 좋은 사람이 집안에 찾아오거나 일하는 직장이나 학교에 들어와 한동안 함께 지내게 될 것입니다.

 

5. 제비가 둥우리 / 둥지에 새끼를 낳는 꿈

→ 가업이 번창하고 제비가 나는 것을 보면 사업으로 유명해진다.

 

 

6. 제바가 둥지에 새끼를 치고 길렀다.

→ 사업이 번창하거나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7. 제비가 잠깐 날아와 앉았다 사라지면

→ 예쁜 여인이 찾아오거나 한동안 동거할 여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다.

 

8. 제비가 집에 날아들었다.

→ 객지에 나갔던 식구가 돌아오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9. 제비가 집에 찾아드는 꿈

→ 객지에 나갔던 식구가 돌아오는 꿈이며 제비가 처마 밑에 집을 지으면 사업이 시작됨을 암시합니다.

 

10. 제비가 처마 밑에 집을 짓는 꿈 / 제비가 집을 지었다.

→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매사를 정확하게 추진해 나갈 것이며,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11. 제비뽑기 하는 꿈

→ 제비뽑기를 하는 꿈은 결혼이나 취직 등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행복이나 불행을 결정해야 하는 중대한 시기가 곧 다가옴을 의미합니다.

 

12. 족제비를 붙잡았다.

→ 횡재수가 생기고 이런 꿈은 영리하고 재주 있는 자손을 낳을 것입니다.

 

13. 족제비를 보는 꿈

→ 건강에 해롭다.

 

14. 족제비를 붙잡거나 몸으로 부딪치는 꿈

→ 이것이 태몽이라면 영리하고 재주 있는 자손을 낳게 될 것입니다.

 

15. 제비가 새끼들에게 먹이를 주는 꿈

→가업이 번창하며 후손들이 덕을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