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시계 보는 꿈, 시계가 고장 나는 꿈, 시계가 멈추는 꿈, 선물로 시계를 받는 꿈, 시계 차는 꿈 등 시계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1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시계 보는 꿈, 시계가 고장 나는 꿈, 시계가 멈추는 꿈, 선물로 시계를 받는 꿈, 시계 차는 꿈 등 시계 관련 꿈 해몽

 

 

 

1. 금시계나 기타 고급시계를 손목에 찼다.

좋은 배우자, 자손, 직장, 권리, 입학, 당선 등에 행운이 따릅니다.

 

2. 모래시계를 보았다.

사람과 약속을 하거나 일을 계획성 있게 처리하게 될 것이며, 자신의 행위에 대하여 깊이 성찰하게 될 것입니다.

 

3. 벽시계가 멈추는 꿈

교통사고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4. 새로 산 시계에 먼지가 묻었다.

과거가 있는 여자나 남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5. 새로운 손목시계를 사서 찼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합니다. 입학이나 취직 등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6. 시계가 고장 나는 꿈

사업이 부진하거나 지인이 병들고 차사고를 당하거나 생계가 막연해진다.

 

7. 시계가 소포로 발송되어 오는 꿈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권리를 획득하게 될 것입니다

 

8. 시계를 선물로 받았다.

재물, 지위, 권세, 직업 , 동업자 등을 얻게 될 것입니다.

 

 

9. 시계를 수리하는 꿈

사업계획 등을 수정할 일이 생기고 병을 치료하게 된다.

 

10. 시계줄이 없어지는 꿈

주위 사람과의 인연이나 유대가 끊어질 것입니다

 

11. 아주 큰 시계를 손목에 차지 않고 배에 차는 꿈

사업체를 얻게 되거나 지휘력, 생활 능력이 커질 것입니다

 

12. 추시계가 좌우로 움직이는 꿈

어떤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으며, 활동성 있게 생활에 희로애락을 느끼게 된다.

 

13. 하늘 중간에서 학이 부채꼴로 깃털을 펴고 시계 방향으로 빙빙 도는 꿈

권세, 명예, 부귀를 장악하여 출세하면서 가문을 빛내며, 대성, 승리, 성공 등의 길한 조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