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교회를 보는 꿈, 교회에서 종소리가 나는 꿈, 교회에서 예수님을 만나는 꿈 등 교회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1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교회를 보는 꿈, 교회에서 종소리가 나는 꿈, 교회에서 예수님을 만나는 꿈 등 교회 관련 꿈 해몽

 

 

 

1. 교회나 성당에 관한 꿈

꿈속에서의 하느님은 양심, 진리, 대자연의 섭리, 절대적인 능력을 가진 사람을 상징하며, 하느님의 조각상이나 초상화는 성경책등의 진리서나 옛 위인의 위대한 업적을 뜻합니다. 그리고 신부와 목사는 교양서적, 선악 등과 관련이 있고, 전도사는 중매자 , 일거리 등을 상징하며, 신도는 정신적인 일거리 등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꿈 속의 성모마리아는 은혜롭고 어떤 사람, 즉 어머니나 애인, 지도자, 위대한 학자 등을 상징합니다.

 

2. 교회당에 예수가 나타난 것을 봤다.

훌륭한 성직자나 어떤 단체의 우두머리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3. 교회에서 예수님이 나타난 것을 봤다.

훌륭한 성직자나 진리를 탐구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4. 교회에서 울리는 종소리를 들었다.

자기의 진심에 대해 널리 알리거나 어떤 기쁜 소식을 남에게 전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5. 용이 승천한 뒤 용이 있던 자리에 교회가 생겼다.

사회사업을 할 일이 생기고 그 일을 기꺼이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6. 용이 승천한 자리에 작고 아담한 교회가 생겼다.

목적했던 것을 달성하게 되고 후세에 남을 업적을 이룩하게 될 것입니다.

 

 

7. 종탑이 높은 교회에서 울리는 종소리를 들었다.

자기의 진심을 널리 알리거나 기쁜 소식을 남에게 전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8. 교회에서 기도하는 꿈

→ 본인의 고민스러운 일이 해결될것을 암시한다.

 

9. 교회에서 목사님 설교를 듣는 꿈

→ 누군가에 도움을 받고 문제를 해결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