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장례식장 꿈, 초상집 꿈, 장례 치르는 꿈, 조의금 내는 꿈, 초상이 나는 꿈, 초상난 꿈 등 장례 초상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14.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장례식장 꿈, 초상집 꿈, 장례 치루는 꿈, 부의금 내는 꿈, 초상이 나는 꿈, 초상난 꿈 등 장례 초상 관련 꿈 해몽

 

 

 

1. 남의 집에 초상 난 것을 보는 꿈

집에 잔치가 있거나 사업상 소문 날 일을 예시한 꿈이다.

 

2. 실제 혼사를 앞두고 집안에 초상이 났다.

결혼식이 연기되거나 집안의 대사를 연기하게 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

 

3. 내 집에 초상이 나서 곡성이 들리거나 상여가 있었다.

소원이나 사업이 성취되어 큰 소문이 날 것입니다.

 

4. 집에 초상이 나서 울음소리가 천지를 진동할 정도인데 상여를 들여왔다.

먼 곳까지 소문이 날 정도로 사업이 번창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5. 집에 초상이 났다.

직장이나 자기와 관련된 사업장에서 평소 생각했던 문제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6. 초상집에 조의금을 냈다.

자기의 사업과 관계된 기관에 청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7. 혼사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는데 상대편 집에 초상이 났다.

결혼식이 연기되거나 집안의 대사를 연기해야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8. 장례식의 꿈

초상을 치르는 꿈은 여러 가지 재난을 만날 예고이며 자신이 죽어서 초상을 치르는 꿈은 대길이다.

 

9. 장례식에 굴건을 쓴 사람이 많이 있었다.

유산분재자, 제자 등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