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달빛이 비추는 꿈, 달빛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달빛이 밝게 빛나는 꿈, 달빛이 나를 비추는 꿈, 달빛을 바라보는 꿈, 달빛이 대낮처럼 밝은 꿈, 달빛 태몽 등 달빛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14.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달빛이 비추는 꿈, 달빛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달빛이 밝게 빛나는 꿈, 달빛이 나를 비추는 꿈, 달빛을 바라보는 꿈, 달빛이 대낮처럼 밝은 꿈, 달빛 태몽 등 달빛 관련 꿈 해몽

 

 

 

1. 달빛이 창문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소식이 오며 고통이 사라지는 길몽

 

2. 맑은 하늘에서 별빛이나 달빛이 환하게 비췄다.

자신을 존경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고, 만일 결혼한 부인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남편이나 친척과 불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3. 방으로 달빛이 들어와 대낮처럼 밝았다.

집에 경사가 생기고 기쁜 소식이 오며 걱정하고 있었던 일이 말끔히 해결될 것입니다.

 

4. 배나무의 꽃이 만발해서 달빛에 빛나는 것을 봤다.

좋은 작품을 써서 여러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5. 새하얀 연꽃이 달빛처럼 탐스럽고 환하게 보였다.

오해를 풀고 진실을 밝혀내거나 진리를 깨닫게 될것입니다.

 

6. 창문으로 달빛이 들어와 방 안이 대낮처럼 밝았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하고 태평무사하게 될 것입니다. 행운의 신이 찾아올 것입니다.

 

7. 달빛이 자신의 몸에 환히 비추는 꿈

달빛이 자신의 몸에 환히 비추면 소원성취, 입신영달이다. 막강한 권력가나 재력가의 도움을 얻게 되어 만사가 형통이다. 가업이 번창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고 학생은 성적이 향상되거나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된다.

 

8. 달빛을 바라보는 꿈

→ 이것이 태몽이라면 하늘이 내려주신 딸을 낳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