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피리 부는 꿈, 피리 보는 꿈, 피리 선물 받는 꿈, 피리 받는 꿈 ,피리 소리 듣는 꿈 등 피리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18.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피리 부는 꿈, 피리 보는 꿈, 피리 선물 받는 꿈, 피리 받는 꿈 ,피리 소리 듣는 꿈 등 피리 관련 꿈 해몽

 

 

 

1. 거문고나 피리, 장고 등 악기를 꿈에 보면

→ 사치와 허영심이 생긴다. 하지만 전문가 (음악가)가 보면 대길하다.


2. 버들피리를 불었다.

 기분 좋은 일만 일어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될것입니다.

 

3. 어떤 사람이 나에게 피리를 주었다.

 자기가 어떤 일로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입니다.

 


4. 내가 피리를 불었다.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남을 부추겨서 소문을 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 피리를 받는 꿈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피리를 건네주면 자신의 이름을 사방에 떨치게 된다


6. 피리를 불었다.

 상대방의 마음을 동요시키고 남을 부추기어 소문을 내게도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