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해몽] 소변 누는 꿈, 오줌 누는 꿈, 오줌 바다 되는 꿈 등 소변, 오줌 관련 꿈 해몽
1. 갓난아이가 똥오줌을 싸서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빠졌다.
→ 남에게 기분 나쁜 소리를 듣거나 창피 당할 것입니다.
2. 거름으로 쓰이는 오줌통을 메고 집으로 들어왔다.
→ 재물에 관련되어 횡재가 있을 것으로, 적금을 타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 그러나 오줌통에 있는 변을 버렸다면 있는 물건이 밖으로 나가는 실물수.
3. 그릇에 담긴 물이나 오줌, 강물 등에 불이 붙었다.
→ 어느 기업이나 회사 등에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사업이 크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4. 똥이나 오줌 꿈
→ 일반적으로 대변이거나 소변이 몸에 묻어서 몸이 더럽게 되면 큰 재물을 얻게 된다. 그래서 변소에 빠졌다가 나오면 만사가 다 잘 풀릴 거라는 의미. 하지만 남의 똥이 분명한 똥 위에 주저앉으면 반대로 아주 운이 나쁘게 된다. 똥꿈은 대부분이 좋지만 똥의 빛깔이 검으면 좋지 않은 꿈. 또 꿈속에서 똥과 오줌을 잃어버리거나 도둑맞게 되면 재산이 없어지거나 지갑을 잃어버리게 됨을 의미. 한편 변기의 상태가 이상해서 용변을 제대로 끝낼 수 없는 꿈은 성적 접촉에 대해서 공포심이나 죄책감을 갖고 있다는 걸 의미.
5. 산꼭대기에서 오줌을 누어 일국의 수도를 잠기게 했다.
→ 국가나 사회적으로 권력을 행사해서 어떤 이념이나 사상 전파를 하게 될 것입니다.
6. 소변을 보는데 성기가 돋보이며 오줌 줄기가 세차게 나오며 쏴하는 소리가 나면
→ 이꿈은 길몽인데 하고자 하는 일이 성취된다.
7. 오줌이 마려워 오줌 누는 꿈을 꾸면
→ 그꿈은 빨리 일어나라고 재촉하거나 미래적인 일을 암시하는 두가지 경향에서 이루어진다.
8. 자기가 소변을 누니까 온통 오줌 바다가 되었다.
→ 자기의 작은 도움으로 큰 세력을 움직이게 만들 것 같습니다.
9. 자기가 오줌을 누니까 갑자기 오줌바다가 생기는 것을 보면
→ 자기의 작은 힘을 사용해서 큰 세력을 움직이거나 막대한 자본을 활용하게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