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내가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 내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는 생각이 드는 꿈 등 영혼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26.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내가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 내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는 생각이 드는 꿈 등 영혼 관련 꿈 해몽

 

 

 

1. 본인이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

→ 육체적인 작업보다는 정신적인 작업을 하게 될 징조이다.


2. 자기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란 생각이 드는 꿈

 물질적인 만족감을 얻지 못하나 정신적으로 큰 만족감을 맛볼 일을 처리하게 될 것입니다


3. 내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는 생각이 드는 꿈

 물질적인 만족감을 얻지는 못하지만, 정신적으로 크게 만족할 만한 일을 처리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