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내가 거지가 되는 꿈, 거지 보는 꿈, 거지가 구걸하는 꿈, 거지와 밥먹는 꿈, 지인이 거지가 되는 꿈, 거지 만나는 꿈 등 거지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3. 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내가 거지가 되는 꿈, 거지 보는 꿈, 거지가 구걸하는 꿈, 거지와 밥먹는 꿈, 지인이 거지가 되는 꿈, 거지 만나는 꿈 등 거지 관련 꿈 해몽

 

 

 

1. 거지가 나타나는 꿈

→ 꿈에서 거지를 보면 운이 굉장히 좋다. 특히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평소에 바라던 것을 성취하게 될 것임


2. 거지와 동행하는 꿈을 꾸면

 외로운 사람과 일을 함께 하거나 개선 되어야 할 일거리를 맡아 하게 된다.


3. 구걸하는 거지에게 동냥을 하는 꿈

 근심 걱정이 모두 해소될 것입니다


4. 길가다가 거지를 만나는 꿈

 꿈에서 길 가다가 거지를 만나면 부모님이 한결같이 너만 위하기를 바라며 그것 때문에 불안해 하고 있는 것을 의미

 


5. 자기가 거지가 된 꿈

 이 꿈을 꾸면 병에 걸려 고생할 흉조이다. 다만 음식물이 아닌 물품을 얻는 꿈은 지인의 원조를 얻어 재운이 열릴 길조이다.


6. 자신이 거지가 되어 구걸하는 꿈

 타인에게 동정을 살 일이 생기거나 신분이 몰락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


7. 거지와 함께 음식을 먹는 꿈

 거지와 함께 음식을 먹으면 직장상사나 윗사람에게 음식 대접을 받게 된다.


8.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되어 있는 꿈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되어 있으면 그 사람이 실제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경제적으로 커다란 어려움이 생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