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옛 애인을 만나는 꿈, 사랑 고백 하는 꿈, 사랑 받는 꿈, 키스하는 꿈, 짝사랑 하는 꿈, 연인과 사랑에 빠지는 꿈, 사랑하는 꿈, 사랑하는 사람 만나는 꿈 등 사랑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3. 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옛 애인을 만나는 꿈, 사랑 고백 하는 꿈, 사랑 받는 꿈, 키스하는 꿈, 짝사랑 하는 꿈, 연인과 사랑에 빠지는 꿈, 사랑하는 꿈, 사랑하는 사람 만나는 꿈 등 사랑 관련 꿈 해몽

 

 

 

1. 과거에 사랑했던 사람과 재회하여 성교를 했다.

→ 미결 상태의 묵은 일, 또는 포기했던 일을 재시도하게 될 것입니다.


2낮에 못다한 사랑을 꿈에서 계속하면

→ 꿈 속에서의 소원 충족이 아니라 장차의 일을 암시한거나 애인과는 상관없는 자기 일의 성사여부를 판정하는 것이다.


3사랑받는 꿈

→ 뜻하지 않았던 칭찬이나 즐거운 일이 생길 길몽임

 


4사랑을 고백하는 꿈

→ 주위 사람으로부터 경멸 당하거나 중상모략으로 인해 고민하게 된다.


5사랑하는 꿈

→ 누군가를 사랑하는 꿈은 일종의 매달리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으로 간주되어 누구에게 핀잔이나 꾸중을 듣는 일이 생길 징조이다.


6사랑하는 사람과 입맞춤을 했는데 몹시 만족스러웠다.

→ 애인에게서 기쁜 소식을 듣게 되며 많은 일거리를 부탁 받게 될 것입니다.

 


7사랑하는 사람과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는 꿈

→ 한참 진행 중이던 혼담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업상 불이익이 생길 것입니다


8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호숫가를 거닐었다.

→ 친구와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아름다운 이야기꽃을 피우게 될 것입니다.


9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연애편지를 받았다.

→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거나, 사업상 어떤 일에 대해 교섭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10사랑하는 사람이 제 방 창문에 커튼을 쳤다.

→ 장애물로 인해 자신의 마음을 상대에게 전할 수 없게 될겁니다.


11사랑하는 사람이 화장품을 선물로 사줬다.

→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결혼 선물을 받게 되거나, 결혼한 사람은 배우자에게 애정 표시를 하게 될 것입니다.


12연인과 사랑에 빠졌다.

→ 남을 사랑하는 꿈은 당신이 고독해질 것을 암시하며, 반대로 남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다면, 이는 자신의 만족스러운 현실 생활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13옛날에 사랑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 성교를 했다.

→ 언제 해결될지도 몰랐던 묵은 일, 또는 포기하고 있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


14짝사랑에 빠졌던 여자가 자기 품에 안기었다.

→ 동업자와 일을 착수하나 뜻대로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15사랑니가 나는 꿈

→ 사랑니가 나면 새 식구를 맞이하거나 막둥이가 태어날 징조다.


16사랑하는 애인을 만나는 꿈

→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면 진실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며 길몽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