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마주보고 웃는 꿈, 아는 사람이 웃는 꿈, 상대방이 웃는 꿈, 친구가 웃는 꿈, 자신을 보고 웃는 꿈, 죽은 사람이 웃는 꿈 등 웃는 꿈 관련 해몽

by 주슈 2021. 3. 9.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마주보고 웃는 꿈, 아는 사람이 웃는 꿈, 상대방이 웃는 꿈, 친구가 웃는 꿈, 자신을 보고 웃는 꿈, 죽은 사람이 웃는 꿈 등 웃는 꿈 관련 해몽

 

 

 

1. 거친 행동을 하는데도 상대방이 계속 빙글빙글 웃다.

자신은 만족스러운 일을 해놓고 여유 만만해 하지만 누구 한사람 치하를 하지 않는다.


2. 아는 사람과 호탕하게 웃는 꿈

아는 사람과 호탕하게 웃으면 그 사람과의 의사소통이 일치해 서로 솔직하다.

 

3. 친구와 다정하게 웃고 있는 꿈

친구와 다정하게 웃고 있으면 친구와 서로 의기투합하거나 사이가 더욱 두터워진다.


4. 동자귀신이 나타나 웃었다.

남하고 말다툼이 생기고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될 것입니다.

 


5. 상대방과 마주보고 서로 활짝 웃었다.

상대방과 의사소통이 서로 잘 될 것 같습니다.


6. 상대방이 서로 빙그레 웃었다.

상대방과 다툴 일이 있거나 냉대를 받게 될 것입니다.


7. 상대방이 통쾌하게 웃는 것을 봤다.

상대방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것입니다.


8. 서로 마주보고 웃으면

시비를 벌이던가 흉한 일이 생길 징조다.

 


9. 서로가 빙긋이 웃으면

상대방에게 냉대를 받거나 언쟁할 일이 생긴다.


10. 소가 나를 보고 웃었다.

누군가로부터 불쾌한 일을 당하게 될겁니다.


11. 수화기를 붙잡고 웃거나 짜증을 냈다.

상대방을 제압하거나 자기의 소원이 충족될 것입니다.


12. 시원스럽게 웃는 꿈

기쁘고 만족하게 일이 처리될 징조다.

 

 

13. 신부가 웃고 있는 꿈

반가운 사람을 만나는 기쁨이 있게 될 징조이다


14. 어떤 사람이 통쾌하게 웃는 꿈

교활한 자의 꾀임에 넘어갈 징조이니 처신을 각별히 주의할 일이다.

 

15. 자신을 보고 소가 웃는 꿈

관계하고 있는 사람이 서로 다투거나 나쁜 일이 생긴다


16. 자신이 산신령처럼 백발이 되어 호탕하게 웃으며 이야기하는 꿈

건강과 장수, 평온한 생활과 고고한 인격 등을 누리게 된다.

 


17. 전화기에 대고 짜증을 내거나 웃으면

상대방을 제압하거나 소원이 충족된다.


18. 정체 불명의 웃음소리를 들었다.

여러 사람에게 비웃음을 당하거나 병으로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19. 죽은 사람이 웃으면

큰 병이 낫는다.


20. 청중과 함께 웃었다.

상대방과 사소한 일로 시비가 생겨 다투게 될 것입니다.

 


21. 청중이 시끄럽게 웃었다.

여러 사람의 비웃음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22. 화가 나서 욕설을 하는데도 상대방은 웃고 있으면

불쾌한 일이 생긴다.


23. 여자의 다리를 쳐다보며 웃거나 이상한 생각하는 꿈

미니스커트 입은 여자의 날씬한 다리를 쳐다보며 웃거나 이상한 생각하면 조만간에 마음에 드는 애인을 만나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