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호주머니 나오는 꿈, 호주머니 보는 꿈, 호주머니에 돈을 넣는 꿈, 호주머니에 밤을 넣는 꿈, 호주머니에 금화를 넣는 꿈, 호주머니에 동전을 넣는 꿈 등 호주머니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3. 1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호주머니 나오는 꿈, 호주머니 보는 꿈, 호주머니에 돈을 넣는 꿈, 호주머니에 밤을 넣는 꿈, 호주머니에 금화를 넣는 꿈, 호주머니에 동전을 넣는 꿈 등 호주머니 관련 꿈 해몽

 

 

 

1. 거리에서 동전을 주워 주머니에 넣었다.

→ 친구들과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될 것.


2. 떨어진 밤알을 여러개 먹거나 주머니에 넣었다.

 다른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될 것 같습니다.


3. 학자가 금화를 주워 호주머니에 가득 담았다.

 새로운 지식이나 방법, 재물 등을 충분히 얻게 될 것입니다.

 


4. 할아버지(할머니)가 주머니나 보퉁이에서 뭔가를 꺼내 자신에게 주는 꿈

 그 물건을 받고 기분이 좋고 귀중하게 여겨졌다면 재물을 얻게 될 꿈


5. 호주머니 속에 자라가 들어 있었다.

 횡재수가 있지만, 주머니가 두둑한 만큼 씀씀이도 커질것입니다.


6. 호주머니에 누에 번데기가 가득 담겨 있었다.

 돈이 생길 것이며, 돈, 재물, 선물, 먹거리 등을 암시합니다.

 


7. 호주머니에 알밤을 넘치도록 주어 담았다.

 입시, 고시, 입사시험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입니다.


8. 호주머니에서 권총이 생겼다.

 가까운 친척들이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많이 줄 것입니다.


9. 호주머니의 물건을 찾지 못했다.

 하고 있는 일이 안정을 찾지 못하고 갈팡질팡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