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국회의원이 연설하는 꿈, 라디오에서 연설하는 꿈, 군중에게 연설하는 꿈, 정치인이 연설하는 꿈, 아무도 없는 곳에서 연설하는 꿈, 내가 연설하는 꿈 등 연설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3. 2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국회의원이 연설하는 꿈, 라디오에서 연설하는 꿈, 군중에게 연설하는 꿈, 정치인이 연설하는 꿈, 아무도 없는 곳에서 연설하는 꿈, 내가 연설하는 꿈 등 연설 관련 꿈 해몽

 

 

 

1. 국회의원 연설을 자세히 들었다.

→ 자기의 신변에 관한 이야기를 남을 통해서 듣게 될 것입니다.


2. 국회의원이 연설하는 것을 들으면

 자기 일에 관해서 누구에게 규탄받을 일이 있거나 설교를 듣게 된다.


3. 라디오를 통해 연설을 들었다.

 윗사람에게 꾸지람을 듣게 되거나 자기와 관계가 깊은 일의 소식을 듣게된다.

 


4. 아무도 없는 산꼭대기에서 연설을 했다.

 세상 사람들이 크게 놀랄만한 일을 혼자서 쉽게 처리할 것입니다.


5. 연설을 하는 도중에 모였던 군중들이 흩어져 버렸다.

 자신의 계획에 동조해 줄 사람이 많아서 무슨 일을 하든 무난히 처리될 것입니다.


6. 연설을 하는데 군중이 꾸역꾸역 몰려들었다.

 큰 사업을 시작해도 잘 풀리지 않아 도산의 위기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7. 자기 연설을 듣고 군중이 모두 고개를 숙이고 있으면

 많은 사람 또는 어떤 사람에게 정신적 도움을 줄 일을 하게 된다.


8. 정치인의 연설을 듣는 꿈

 어느 누가 본인의 신상에 관하여 비난하거나 모함하게 된다


9. 연설문을 대중 앞에서 낭독하는 꿈

 연설문을 대중 앞에서 낭독하면 자기의 주장을 펴서 상대들로 하여금 지시대로 따르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