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꽃다발 받는 꿈, 꽃다발 선물 받는 꿈, 꽃다발 태몽, 천사에게 꽃다발 받는 꿈, 상사가 꽃다발 주는 꿈, 친구가 꽃다발 주는 꿈 등 꽃다발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4. 4.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꽃다발 받는 꿈, 꽃다발 선물 받는 꿈, 꽃다발 태몽, 천사에게 꽃다발 받는 꿈, 상사가 꽃다발 주는 꿈, 친구가 꽃다발 주는 꿈 등 꽃다발 관련 꿈 해몽

 

 

 

1. 가수에게 꽃다발을 증정하는 꿈

당신의 선의를 이용해서 당신에게 불리한 일을 당하게끔 행동할 사람이 나타난다. 남에게 도움을 줄 때 오히려 화가 되돌아 오지 않을까 하는 의심을 해봄직 하다.


2. 복숭아 꽃다발을 한 아름 가슴에 안고 있었다.

애인과의 사이가 좋아지고 결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시기가 되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3. 영적인 존재가 꽃다발을 안겨줬다.

어떤 기관에서 자신을 인정해 주거나 미혼자는 결혼이 성립될 것입니다.

 


4. 윗사람으로부터 꽃다발을 받는 꿈

예쁜 딸을 출산할 꿈으로 경사로움이나 재물 또는 합격 당선 등의 기쁜 일이 따른다.


5. 윗사람으로부터 수선화 꽃다발을 받았다.

의로운 일과 공공연하게 알려지게 될일을 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명성을 떨치게 될것입니다.


6.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물망초 꽃다발을 받았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선물이나 사랑의 정표를 받게 될것입니다.

 


7. 튜울립 꽃다발 속에 편지가 들어 있었다.

애인으로부터 사랑의 편지를 받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것입니다.


8. 튤립 꽃다발을 한아름 가슴에 안고 있었다.

꿈에 그리던 반가운 친구나 애인을 만나 포옹하게 될것입니다.


9. 천사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천사에게 꽃다발을 받으면 학위나 상장을 받거나 명예를 얻을 징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