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촛불 보는 꿈, 촛불 나오는 꿈, 촛불 끄는 꿈, 촛불 키는 꿈, 촛불이 방안을 비추는 꿈, 촛불 꺼지는 꿈, 촛불 태몽 등 촛불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4. 3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촛불 보는 꿈, 촛불 나오는 꿈, 촛불 끄는 꿈, 촛불 키는 꿈, 촛불이 방안을 비추는 꿈, 촛불 꺼지는 꿈, 촛불 태몽 등 촛불 관련 꿈 해몽

 

 

 

1. 방 안에 촛불이 환히 밝혀져 있었다.

→ 사업이나 소원이 마음먹은 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근심걱정이 해소될 것입니다.


2. 방안에 촛불이 환히 밝아 있으면

 사업이나 소원이 만족하게 이루어지고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


3. 방안에 촛불이 환히 밝혀 있었다.

 사업이나 소원이 자기 뜻대로 이루어지고 근심 걱정이 해소될 것입니다.

 


4. 부싯돌이나 촛불로 불을 놓았다.

 재수가 있고 만약 장사를 하면 돈을 많이 벌게 될 것입니다.


5. 죽은 어머니가 촛불을 켜주는 꿈

 어느 누구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주택을 마련하여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된다.


6. 촛불이 꺼지면

 기다리는 소식이 묘연하게 되고 초롱불을 들고 밤길을 가면 협조자 은인등을 만나 일이 잘 추진된다.

 

 

7. 촛불이 잘타다가 꺼지는 꿈

용두사미가 될 것을 암시한다. 처음의 시작은 좋지만 끝은 희미해진다. 처음 추진하는대로 밀어치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8. 촛불켜고 바느질 하는 꿈

→ 이것이 태몽이라면 금전운을 타고난 딸아이를 낳을것이다.

 

9. 촛불이 환화하게 켜져있고 내가 그것을 만족해 하고 있다.

집안, 가정 내 평화가 찾아오고 근심, 걱정이 사라질것이다.

 

 

10. 촛불이 밝고 환하게 비추고 있다.

종교, 신앙심이 깊어지거나 영적인 깨우침을 받을것이다.

 

11. 촛불을 들고 이곳저곳을 밝히며 무언가 찾고 있다.

→ 다른 사람의 비밀이나 또는 회사 영업 비밀을 알게 될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불법적인 것이라면 큰 화를 얻을것이다.

 

12. 촛불을 켜고 울고 있었다.

→ 영적인 깨달음을 얻을것이다. 또는 마음의 병이 나을것이다.

 

 

13. 촛불로 불을 켜는 꿈

운수대통함을 뜻한다. 특히 사업적인 부분에서 운이 좋을것이다.

 

14. 집에서 여러개의 촛불을 켜고 있다.

횡재수, 재물운 등이 따를 것이다. 자산의 소원 성취 등 뜻한다.

 

15. 내가 촛불을 끄는 꿈

→ 현재 나의 마음속 병을 모른척하니, 큰 병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