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선생님이 나오는 꿈, 선생님이 보이는 꿈, 좋아하는 선생님 꿈, 싫어하는 선생님 꿈,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 등 선생님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2. 1. 6.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선생님이 나오는 꿈, 선생님이 보이는 꿈, 좋아하는 선생님 꿈, 싫어하는 선생님 꿈,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 등 선생님 관련 꿈 해몽

 

 

 

1. 선생님이나 직장상사가 나타나는 꿈

→ 선생님 또는 직장 상사가 나왔다면 이들은 사회적 도덕적 의무의 대변자를 상징

 

2. 싫어하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

→ 조상이나 상사에게 핀찬을 듣는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3. 자신이 선생님이 되어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꿈

→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으며 명예와 재물이 불어날 길몽이다.

 

 

4. 존경할 수 없는 선생님이 보이면

→ 웃사람에게 책망을 듣거나 불쾌한 일이 생기는 꿈.

 

5. 좋아하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

→ 어느 누구와 의기투합하여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함을 암시하고 있다.

 

6. 학생이 존경할 수 없는 선생님을 봤다.

→ 윗사람에게 책망을 듣거나 기분 나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