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해태제과 "붕붕붕 꼬마버스 타요과자!"

by 주슈 2020. 11. 8.
반응형

 

 

 

 

 

 

 

 

 

마트에서 아들이 직접 고른

 


붕붕붕! 꼬마버스 타요 과자! 

 

집에 도착해서 밥 안 먹고 과자 먹을까 봐

 


냉장고 위에 숨겨놨습니다^^

 

 

 

 

 

 

 

 

 

 

 

 

 

 

*과자 꽉 길이는 성인 남자 손 한 뼘 정도 되네요

 


 

과자 디자인이 아이들이 좋아하게 잘 만들었어요!

 

 

우리 아들은

 


과자가 아니라 장난감인 줄 알고 산거 같아요 ㅋㅋ

 

처음에는 과자 뜯어서 먹을 생각 안 하고

 


자동차처럼 굴리고 놀았습니다!

 

 

 

 

 

 

 

 

 

 

 

 

 

 

 

해태제과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실제로 빨대랑 생수병 뚜껑을 이용해서

 


바뀌도 달아주고 장난감을 만들더라고요!

 

 

 

 

 

 

 

 

 

 

 

 

 

 

 

타요 과자 안에는 과자 4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과자봉지 색깔은 다른데

 


안에 들어있는 과자는 다 똑같은 과자네요..^^

 

 

 

 

 

 

 

 

 

 

 

 

 

 

 

과자는 5개씩 들어있습니다.

 

 

과자에 자동차 모양이 찍어져 있고요

 


과자 맛은 버터링이랑 비슷해요!

 

 

잘 부서지는 버터링 과자

 


잘 부서지는 게 아이들 먹기 편하라고 한 거 같네요^^

 

 

 

 

 

 

 

 

 

 

 

 

 

 

아이들이 장난감 사달라고 조를 때 

 

 

타요 과자 한번 사주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장난감과 과자가 한 번에 해결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