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인삼 나오는 꿈, 인삼 뿌리 꿈, 인삼 꽃 꿈, 인삼 받는 꿈, 인삼 보는 꿈, 인삼꽃 꿈, 인삼 먹는 꿈, 인산 얻는 꿈, 인삼 캐는 꿈, 인삼 태몽 꿈 등 인삼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2. 1. 18.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인삼 나오는 꿈, 인삼 뿌리 꿈, 인삼 꽃 꿈, 인삼 받는 꿈, 인삼 보는 꿈, 인삼꽃 꿈, 인삼 먹는 꿈, 인산 얻는 꿈, 인삼 캐는 꿈, 인삼 태몽 꿈 등 인삼 관련 꿈 해몽

 

 

 

1. 굴 속에 인삼꽃이 아름답게 피어 있었다.

→ 오래된 일을 기억하여 현재 새로운 진실을 발견하게 될것입니다.

 

2. 노인에게서 인삼 한 뿌리를 받았다.

→ 인정이 많고 사회사업을 하며, 효심이 지극하고 조상의 보살핌을 받는 아들을 낳을겁니다.

 

3. 윗사람한테서 인삼을 받았다.

→ 태몽으로 귀한 옥동자를 낳을 것이며, 임명장과 같은 선물, 합격,승진, 당선, 돈 등을 암시합니다.

 

4. 인삼뿌리가 책상 위에 나란히 놓여 있는 꿈

→ 정신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일을 해내고, 그 일로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주게 될것입니다

 

5. 인삼을 보거나 얻으면

→ 공익사업이나 어떤 사업을 시작하거나 학술 서적을 저술하게 된다.

 

 

6. 인삼을 얻거나 봤다.

→ 여러 방면으로 남의 이목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입니다.

 

7. 인삼을 얻는 꿈

→ 입학,취직이 이루어진다. 인삼을 사오거나 캐오면 많은 재물을 얻음을 암시

 

8. 인삼을 캐 오고 사왔다.

→ 태몽으로, 예능이나 체육 방면에서 성공하여 스타가 될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9. 나의 집 지붕 위에 인삼꽃이 피어 있었다.

→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명성을 얻는 가족이 생길것입니다.

 

10. 텃밭에 인삼꽃이 활짝 피어 있었다.

→ 부동산에 관한 매매계약이 있거나 문서상 좋은 일이 있을겁니다.

 

11. 인삼 먹는 꿈

→ 행운이 찾아 올 것을 암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