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죄수가 나오는 꿈, 죄수가 감옥에서 탈옥하는 꿈, 죄수가 맞는 꿈, 내가 죄수가 되는 꿈, 죄수가 죽는 꿈, 죄수를 용서하는 꿈 등 죄수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2. 1. 2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죄수가 나오는 꿈, 죄수가 감옥에서 탈옥하는 꿈, 죄수가 맞는 꿈, 내가 죄수가 되는 꿈, 죄수가 죽는 꿈, 죄수를 용서하는 꿈 등 죄수 관련 꿈 해몽

 

 

 

1. 죄수가 감옥을 탈출한 것을 보았다 / 죄수가 탈옥하는 꿈

→ 집안에 행운이 있고, 환자라면 그동안 앓던 병에서 해방될 것입니다.

 

2. 죄수복을 입었다 / 내가 죄수복을 입는 꿈

→ 병원에 갈 일이나 자기 일거리, 자기 작품이 심사 대상이 될 것입니다.

 

3. 감옥에 갇힌 죄수를 벌하는 꿈 / 죄수가 벌 받는 꿈

→ 감옥에 갇힌 죄수를 벌하면 길몽이다. 사업가나 상인은 협력자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

 

4. 감옥에 갇힌 죄수를 용서하는 꿈 / 내가 죄수를 용서했다

→ 감옥에 갇힌 죄수를 용서하면 지금 하던 일이나 추진하는 일을 중간에 포기하거나 실패하게 된다.

 

5. 교도관이 되어 죄수를 감시 하는 꿈 / 꿈에서 교도관이 되어 죄수를 감시했다

→ 심리적 갈등과 불안정이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6. 감옥에서 죄수가 맞고 있었다 / 죄수가 맞고 있는 꿈

→ 돈이 생기거나 횡재를 한다. 주식, 채권 등에서 수익을 본다.

 

7. 죄수가 울고 있는 꿈 / 꿈에 죄수가 울고있었다

→ 평소 지병 회복되거나 정신적 스트레스에서 해방된다.

 

8. 죄수가 되는 꿈 / 내가 죄수가 되었다

→ 평소 억눌려있던 억압과 욕망에서 해방된다.

 

9. 죄수가 죽는 꿈 / 죄수가 죽었다

→ 심리적 갈등 불안감 등 정서적으로 평온이 찾아온다.

 

10. 죄수가 교도관을 때리는 꿈 / 죄수가 교도관을 폭행하는 꿈

→ 사자를 찢어 죽일만큼의 자신감과 확신이 생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