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의자에 앉는 꿈, 의자에 못앉는 꿈, 의자 나오는 꿈, 의자 보이는 꿈, 의자 부러지는 꿈, 의자에 앉아 있는 꿈 등 의자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2. 1. 2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의자에 앉는 꿈, 의자에 못앉는 꿈, 의자 나오는 꿈, 의자 보이는 꿈, 의자 부러지는 꿈, 의자에 앉아 있는 꿈 등 의자 관련 꿈 해몽

 

 

 

1.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의자를 손으로 만지작거렸다 / 다른 사람 내 의자를 만지는 꿈

→ 현재 자신의 위치나 일의 불안에서 오는 꿈으로, 누군가가 자신의 자리를 노리는 사람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2. 다소곳이 의자에 앉아 있었다 / 내가 의자에 앉아있는 꿈

→ 경제적인 도움이 될 일거리가 생기거나 원했던 회사에 취직이 될 것입니다.

 

3. 대나무로 만든 의자에 앉아 있었다 / 대나무 의자 앉는 꿈

→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높은 보직으로 옮기게 되고, 승리, 성공, 당선 등을 암시합니다.

 

4. 상대의 의자를 손으로 만지작거렸다 / 남의 의자를 만지는 꿈

→ 지위 향상에 대한 욕구에서 오는 암시로, 머지 않아 자기가 원하고 있던 상대방의 직위를 물려받게 될 것입니다.

 

5. 여러 사람이 나란히 의자에 앉아있었다 / 다른과 의자 앉는 꿈

→ 여러 사람이 함께 힘을 합쳐야 할 일이 생기고, 많은 사람이 모여서 회의 또는 상의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6. 의자를 당겨 책상 앞에 앉는 꿈 / 의자 당기는 꿈

→ 중책을 맡게 되고 자기 입지가 확고해진다.

 

7. 의자를 쥐가 구멍을 뚫었다 / 쥐가 의자 구멍 뚫는 꿈 

→ 직장에서 한 순간의 실수나 부주의로 인해 어떤 일을 그르쳐서 좌천, 면직, 파면 등 좋지 못할겁니다.

 

8. 의자를 찾지 못하고 앉지 못하면 / 의자 못찾는 꿈

→ 취직, 입학 등에 낙방할 징조다.

 

9. 의자에 다소곳이 앉아있었다.

→ 금전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일거리가 생기거나 원했던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될 것입니다.

 

10. 의자에 앉어서 자기의 손을 보았다 / 손을 모으는 꿈

→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모함 당할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11. 의자에 앉으면 / 의자에 앉는 꿈

→ 취직, 입학이 이루어지며 직장인은 부서의 책임자가 될 것을 기대해도 좋은 꿈이다.

 

12. 의자에 앉지 못하게 되었다 / 의자에 못앉는 꿈

→ 일하던 곳에서 실직되거나 입사나 취직 등에서 실패를 하게 됩니다.

 

13. 자기 의자에 닿는 손을 보면

→ 자기의 직위를 빼앗으려는 자가 생기고 남의 의자에 자기 손을 대면 조만간 그 직위를 양보받게 될 것이다.

 

14. 자기 의자에 앉지 못하면

→ 권리 또는 애인을 빼앗기게 된다.

 

15. 조용히 의자에 앉아 있었다.

→ 원하는 일이나 학교, 직장, 일거리 등을 순조롭게 얻을 것입니다.

 

 

16. 책상 앞의 의자를 끌어다 앉는 꿈

→ 본인이 일할 곳과 지위가 결정되어 상당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17. 의자 부러지는 꿈 / 꿈에 의자가 부러지면

→ 정신적으로 무너저 내리는것음 의미한다. 정신적인 병을 얻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