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땅콩 나오는 꿈, 땅콩 먹는 꿈, 땅콩 껍질 깨는 꿈, 땅콩 얻는 꿈, 땅콩 줍는 꿈, 땅콩 쌓여있는 꿈 등 땅콩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2. 1. 3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땅콩 나오는 꿈, 땅콩 먹는 꿈, 땅콩 껍질 깨는 꿈, 땅콩 얻는 꿈, 땅콩 줍는 꿈, 땅콩 쌓여있는 꿈 등 땅콩 관련 꿈 해몽

 

1. 내가 땅콩밭을 보았다 / 다람쥐가 땅콩밭을 발견하는 꿈

→ 투자와 관련된 꿈이다. 주식, 코인, 부동산 등에 투자하여 큰 성과를 내는 것을 말한다.

 

2. 땅콩 씨방에 두 개의 콩알이 들어있는 꿈 / 땅콩 태몽 꿈

→ 이것이 태몽이라면 일란성쌍둥이를 낳거나 두 아들을 둔다. 

 

3. 땅콩 먹는 꿈 / 내가 땅콩을 먹었다

→ 땅콩을 포함하여 견과류 등을 먹는 꿈은 건강과 관련된 꿈으로, 평소 지병의 회복을 의미한다.

 

 

4. 커다란 땅콩을 보았다 / 엄청 큰 땅콩을 보는 꿈

→ 건강한 남자아이를 낳는 태몽이다.

 

5. 나무에 땅콩이 주렁주렁 열렸다

→ 재물과 관련 된 꿈이다.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생활수준이 넉넉해진다.

 

6. 앙상한 땅콩나무 꿈 

→  경제적인 어려움을 뜻한다.

 

 

7. 땅콩 사는 꿈 / 내가 땅콩을 사는 꿈

→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을 뜻한다. 즐거운 날이 많아진다.

 

8. 땅콩 까는 꿈 / 꿈속에서 땅콩 껍질을 벗겨냈다. 

→ 본인이 추진하는 일들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 더 좋은 조건의 직장에 이직하거나 승진을 하게 된다.

 

9. 땅콩이 썩어있는 꿈 / 땅콩이 썩었다

→ 주식, 코인, 부동산 등 투자와 관련돼서 큰 손실을 보게 된다.

 

 

10. 땅콩 선물 받는 꿈 / 땅콩 얻는 꿈

→ 새로운 인연을 만날 기회가 생긴다. 

 

11. 꿈속에 땅콩이 쌓여있었다

→ 견과류 등이 쌓여있는 것은 매우 좋은 길몽이다. 많은 재물이 들어고 큰 부를 쌓는다.

 

12. 주머니 땅콩 넣는 꿈 / 땅콩 줍는 꿈

→ 새로운 인연과 깊은 관계를 뜻한다. 또는 주식, 코인 등과 같은 투자에서 단기적으로 큰 이익을 얻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