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머리 빗는 꿈, 머리 빗겨주는 꿈, 머리 빗는데 피가 나는 꿈, 머리가 빗기지 않는 꿈, 빗 선물 받는 꿈, 빗 잃어버리는 꿈 등 빗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2. 2. 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머리 빗는 꿈, 머리 빗겨주는 꿈, 머리 빗는데 피가 나는 꿈, 머리가 빗기지 않는 꿈, 빗 선물 받는 꿈, 빗 잃어버리는 꿈 등 빗 관련 꿈 해몽

 

1. 내가 머리를 빗질하는 꿈 / 꿈에서 머리를 빗는 꿈

→ 평소 앓고 있는 지병이 회복되거나 평소 앓고 있는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2. 남이 내 머리를 빗질해 주었다 / 누군가 머리를 빗질해주었다

→ 제삼자의 도움을 받아 복잡한 일이나 문제 등이 원만하게 해결될 겁니다.

 

3. 머리를 빗어도 머리가 정리되지 않는 꿈 / 빗질이 되지 않는 꿈

→ 걱정거리가 생기고 하는 일이 풀리지 않는다.

 

 

4. 긴 생머리 여자가 머리를 빗질하고 있었다 / 긴 생머리 여자가 빗질하는 꿈

→ 남자가 이 꿈을 꾸면 새로운 이성과 깊은 관계를 맺게 될 것이고, 여자가 이 꿈을 꾸면 근심, 걱정이 사라지거나 피부나 외모 등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것이다.

 

5. 금으로 된 빗을 받는 꿈

→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것이다. 미혼이라면 긍정적이나 기혼이라면 부정적일 수 있다.

 

6. 누군가 빗질을 해주는데 기분이 나빴다 / 남이 빗질해주는데 좋지 않은 꿈

→ 제삼자가 나에게 호의를 베푸나 나에게는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7. 미남 미녀가 나의 머리를 빗어주었다.

→ 나를 도와줄 협력자나 귀인이 나타난다.

 

8. 빗이 부러지는 꿈 / 빗이 부러지는 꿈

→ 이성과의 관계가 심각하게 나빠지거나 문제가 생긴다.

 

9. 빗질을 하는데 피가 나는 꿈

→ 이성 문제로 구설수에 휩싸이거나 큰 문제가 생긴다.

 

10. 빗을 사는 꿈 / 꿈에서 빗을 샀다.

→ 사람들에게 이성적인 매력으로 관심을 받게 된다.

 

11. 내가 남이 머리를 빗어 주었다.

→ 호감 가는 이성과 좋은 관계를 맺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