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내가 수화하는 꿈, 남이 수화하는 꿈, 수화로 대화하는 꿈 등 수화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2. 2. 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내가 수화하는 꿈, 남이 수화하는 꿈, 수화로 대화하는 꿈 등 수화 관련 꿈 해몽

 

1. 내가 수화하는 꿈 / 꿈에서 수화하는 꿈 

→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더욱 친밀해지고 싶거나 소속감을 갖고 싶어 하는 욕구를 나타난다.

 

2. 내가 사람들에게 수화하는 꿈

→ 상대방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싶어 하는 나의 욕구를 뜻한다.

 

3. 누군가 나에게 수화를 하는 꿈

→ 상대방이 나에게 친밀하게 다가오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느낀다.

 

4. 상대방과 수화로 대화하는 꿈

→ 상대방과의 관계가 정신적인 교감을 나눌 만큼 발전하게 된다.

 

5. 수화하는 사람들 보는 꿈

→ 소속 조직에서 소속감을 갖고 안정감을 찾는 것을 뜻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