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팝콘용 옥수수 구매 ; 아들과 팝콘 만들기 !

by 주슈 2020. 11. 14.
반응형

 

 

 

 팝콘용 옥수수 5kg 구매!

최근 며칠 전부터 아들이 팝콘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아마도 만화 속에 나오는 팝콘을 보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하는데 안 해줄 수도 없지요. 그렇다고 마트에서 파는 팝콘 사주기는 싫었습니다. 그래서 팝콘용 옥수수를 구매해서 집에서 직접 팝콘을 해 먹기로 했습니다. 쿠팡에서 팝콘용 옥수수를 시켰는데요. 실수로 5kg짜리 대형 팝콘용 옥수수를 구매했습니다... 언제 다 먹을 수 있을까...

 

 

 

 

 

 

 

 

 

 

 

 

 

 

 

 아들과 함께 팝콘 만들기!

아들과 팝콘 만들기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프라이팬을 준비해주고 프라이팬에 버터 2개를 넣고 약불에 달구었습니다. 버터 2개가 반쯤 녹았을 때 팝콘 3 주먹을 넣었습니다. 나중에 보니 양이 너무 많았어요. 두 주먹만 넣어도 충분합니다. 프라이팬 뚜껑을 닫아주고 약불로 10분 정도 달구어줬습니다. 5분도 안돼서 팝콘이 팡팡 튀는 소리가 났고요. 아들이 신기했는지 눈을 떼지 못하네요! 

 

 

 

 

 

 

 

 

 

 

 

 

 

 

 

 

 팝콘 맛은? 

집에서 해 먹는 팝콘 맛은 영화관이나 마트에서 파는 팝콘보다는 맛이 없어요. 집에서 해 먹는 건강한 맛이라고 할까요? 그냥 그렇습니다. 좀 더 맛있게 해 먹으려면 소금이나 설탕 버터 등을 더 넣어줘야 하는데, 저는 맛보다는 만드는 즐거움에 의의를 두려고 평범하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팝콘 만드는 즐거움!

저는 팝콘 자체를 먹으려는 즐거움 보다는요. 아이와 함께 직접 팝콘 만들고 즐거워하는 아이의 모습 때문에 팝콘을 해 먹습니다. 아이가 옥수수가 펑펑 터질 때 너무 즐거워했습니다. 직접 만든 팝콘을 먹는 것 자체를 너무 즐거워합니다. 그런 모습을 보는 아빠인 저도 즐겁고요. 만들어진 팝콘을 사 먹는 것보다는 즐거워하는 아이를 위해서 함께 팝콘 만들어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