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과 해몽] 앵두 보는 꿈, 앵두 따먹는 꿈, 앵두 따는 꿈, 앵두나무를 보는 꿈, 앵두알을 한가득 담는 꿈 등 앵두 관련 꿈 해몽

by 주슈 2021. 2. 2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앵두 보는 꿈, 앵두 따먹는 꿈, 앵두 따는 꿈, 앵두나무를 보는 꿈, 앵두알을 한가득 담는 꿈 등 앵두 관련 꿈 해몽

 

 

 

1. 앵두나무 가지를 꺾었다.

→ 횡재를 암시하여, 재물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오게 될것입니다.


2. 앵두를 따먹었다.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서 열애나 성교등의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3. 앵두를 보았다.

 재물, 키스, 일의 성과 등을 나타 낼 것입니다.

 


4. 앵두밭에 들어가서 앵두알을 봤다.

 좋은 일로 분주하게 될 것이며, 잔치 등을 벌이기 위해 많은 음식을 장만하거나 저장이나 저축 등을 하게 될것입니다.


5. 앵두알을 손바닥 위에 소복히 올려놓았다.

 생각지도 않았던 용돈이 두둑히 생길것이며, 돈 , 재물, 선물등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6. 앵두알이 갑자기 영롱한 옥구슬로 변했다.

 어려운 처지에서 벗어나 부귀하고 번성하는 등 발전하게 될것입니다.


7. 탐스런 앵두알을 앞치마에다 가득 담았다.

 태몽으로, 부인은 임신을 하여 아름다운 딸을 낳게 될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