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들이 사랑하는 과자 오리온 공룡알 과자

by 주슈 2020. 11. 4.
반응형

 

 

 

오리온 공룡알과자

 

 

 

 

 

 

아들이 사랑하는 과자 "공룡알과자"

 

 

 

오늘도 어김없이 어린이집 하원을 해야 하는데

 

 

 

공룡파크 가자고 우는 아들 ㅋㅋㅋ

 

 

 

 

 

최근 양평 공룡 수목원 다년 온 뒤로 계속 공룡파크 앓이... ㅠ

 

 

 

다음에 가자고 꼬드겨도 소용없음 ㅠㅠ

 

 

 

 

 

어쩔 수 없이 필살기를 사용합니다

 

 

 

 

 

나 :  우리 공룡파크 대신 공룡알과자 사갈까???

 

 

 

아들 : 으으으응 ㅎㅎㅎㅎ 꽁룡알과자~~



 

 

 

바로 공룡알과자 사러 마트 ㄱㄱㄱ

 

 

 

 

 

 

오리온 공룡알과자

 

 

 

 

 

 

집에 도착하자마자 씻고

 

 

 

공룡알과자 달라는 아들 ㅋㅋㅋㅋ

 

 

 

진짜 과자 달라고 할 때만 애교 작살이네요ㅠ

 

 

 

약속은 했으니... 지켜야지 ㅠㅠ

 

 

 

 

 

 

오리온 공룡알과자

 

 

 

 

 

 

오리온에서 만든 공룡알과자 

 

 

 

 

 

진짜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은 공룡알과자 사랑할 수밖에 없어요

 

 

 

우리 아들도 마트 가서 과자팩 공룡 그림 보고 엄청 흥분했다는....

 

 

 

 

 

그래도 덕분에 아들 공룡 장난감 사달라고 하면

 

 

 

공룡 과자로 퉁칠 수 있어서 좋긴 함... ㅋㅋ

 

 

 

 

 

 

오리온 공룡알과자

 

 

 

 

 

 

제가 산거는 공룡알과자 큰 거라서 4 봉지 들었네요 ㅋㅋ

 

 

 

사진 속 아기 발 보이는 거 너무 귀엽네요 ㅋㅋ

 

 

 

 

 

참고로 제 손은 하트 처리 ㅋ

 

 

 

 

 

 

오리온 공룡알과자

 

 

 

 

 

 

공룡알과자는 먹는 재미도 있는데

 

 

 

가지고 노는 재미도 있어요

 

 

 

 

 

저한테 공룡 과자 하나 주는데

 

 

 

처음엔 먹으라고 주는 줄 알았어요

 

 

 

 

 

알고 보니 공룡 놀이하자고 주는 거였어요 ㅋㅋ

 

 

 

 

 

 

오리온 공룡알과자

 

 

 

 

 

 

이렇게 가지고 놀다가

 

 

 

 

 

한쪽 공룡이 싸움에서 지면

 

 

 

아들이 공룡 먹으라고 해요 ㅋㅋ

 

 

 

 

 

참고로 공룡알과자 맛은 고래밥이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고래밥에서 공룡모양만 바뀌었어요!

 

 

 

 

 

이렇게 놀면서 과자 먹는데 1시간 걸렸어요 ㅋㅋ

 

 

 

 

 

 

오리온 공룡알과자

 

 

 

 

 

 

공룡알 과자에 들어있는 공룡알!

 

 

 

봉지당 2개씩 들어있어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해주는 과자!

 

 

 

공룡알 과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