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성비 최고! 더리터 커피!

by 주슈 2020. 11. 4.
반응형

 

 

 

더리터 커피

 

 

 

 

 

 

먼저!

 

 

 

경제적 자유를 이루지 못한 제가 커피를 마시는 것에 대해

 

 

 

존 리 선생님한테 죄송합니다.

 

 

 

회사생활하다 보면 후배들한테 커피 한잔씩 사야지 않겠습니까?

 

 

 

 

 

 

 

어쨌든!!

 

 

 

 

 

 

 

저는 커피를 마셔야 한다면 더리터 커피를 찾습니다!

 

 

 

이유는 엄청난 양과 착한 가격!

 

 

 

배고플 때 더리터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먹으면 배부릅니다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ml 가격은 단돈 1,500원

 

 

L 가격은 단돈 2,000원!!!

 


 

 

가게 이름이



커피 사이즈가 리터여서 더 리터라네요 ㅎ

 

 

 

 

 

가끔 더리터 커피 가서 기다리고 있으면

 

 

 

초등학생들도 와서 주머니에서 동전 긁어모아서 커피 사 먹더라고요 ㅋㅋ

 

 

 

솔직히 문화충격 ㅋㅋ

 

 

 

초등학생이 커피를 먹다니 

 

 

 

나 때는 커피를 먹을 생각도 못했는데...

( 라테 이즈 홀스? ) 

 

 

 

 

 

아무튼 리터 커피는 가격도 저럼 하고요!

 

 

 

맛도 괜찮습니다!

 

 

 

아무리 가격이 저렴해도 맛이 없으면 안 가죠!

 

 

 

 

 

 

더리터 커피

 

 

 

 

 

 

매일 아아만 먹다가

 

 

 

날이 추워서 카페라테 먹었습니다

 

 

 

카파 라테

 

 

ml는 2,500원

 

 

L는 3,500원!!

 

 

입니다!!

 

 

 

 

 

경제적 자유도 좋지만!

 

 

 

회사에서 후배들에게 커피 한잔 사줄 수 있는 선배도 좋잖아요?

 

 

 

참고로 저는 혼자 있으면 커피 안 먹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