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Tip

신마적 '최철호' 어떻게 일용직 노동자가 되었을까?

by 주슈 2020. 11. 7.
반응형

 

 

 

 

 

 

배우 최철호 → 일용직 노동자 최철호

 

2020년 10월 22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택배 상하차 일을 하고 있는 배우 최철호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최철호는 내조의 여왕, 대조영, 대왕의 꿈 그리고 야인시대 "신마적"으로 꾀나 비중 있는 역할을 맡으며 대중적으로 이름이 알려진 배우다. 그런 배우가 택배 상하차 일을 하고 있었다. 배우 최철호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

 

 

 

 

 

 

 

 

 

 

 

 

 

 

1. 여자 후배 폭행사건

 

배우 최철호는 2010년 8월 경기 용인 횟집에서 동료와 술을 마시다 동석한 여자 후배를 폭행하였다. 당시 최철호는 여자 후배 폭행 사실이 없다며 강력히 부인하였지만 CCTV 영상에서 최철호가 여자 후배를 폭행하는 장면이 확인되었고 그의 거짓말이 들통이 났다. 그 이후 배우 인생이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하였다.

 

 

2. 차량 재물손괴 사건

 

배우 최철호는 2014년 1월 서울 논현에서 술에 취해 다른 사람의 차량을 발로 차는 등 재물손괴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 여자 후배 폭행사건 이후 자숙해야 하는 그는 또다시 사고를 친 것이다. 여자 후배 폭행사건과 더불어 이 사건으로 그는 배우 방송계에서 일자리가 없어졌고 사업으로 눈을 돌리게 됐다.

 

3. 코로나 사태 ; 사업으로 엄청난 빚을 지다.

 

배우 최철호는 방송에서 수입이 없어져 사업으로 눈을 돌렸는데 코로나 여파로 빚이 생겼고 집까지 처분하는 등 막대한 빚이 생기게 되었다.

 

 

 

 

 

 

 

 

 

 

 

 

 

 

그럼에도 버텨야 했던 이유 ; 가족

 

인간 최철호는 방송에서 수입이 없어지고 사업으로 인해서 큰 빚이 생겼다. 한때 이름 꾀나 알려진 배우가 어떻게 택배 상하차 일을 할 수 있었을까? 이유는 가장이기 때문이다. 그의 사업 빚으로 인해서 부모님들은 양로원에 들어가게 되었고 아내와 아이들은 처갓집에 보내지게 된다. 그는 가족을 위해 자존심을 버렸다.

 

 

 

 

 

 

 

 

 

 

 

 

 

 

모든 수입은 아내에게 보낸다.

 

인간 최철호는 택배 상하차 업무를 쉬는 날에는 세차장에서 손세차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그렇게 열심히 하지만 그의 통장에는 돈이 없다. 모든 수입은 와이프 통장으로 보내진다. 그는 물류센터 룸 메이트와 월세 등을 정산할 때도 현금 19만 원이 없어서 와이프에게 돈을 보내달라고 연락한다. 나랑 비슷하다

 

 

 

 

 

 

 

 

 

 

 

 

 

 

인간 최철호 배우 최철호의 과거를 후회하다.

 

인간 최철호는 10년 전 후배 폭행사건에 대해 용서받지 못할 일이지만 그래도 참회한다고 밝혔다.

과거를 회상하며 교만하고, 어리석었던 배우 최철호를 후회하고 있다. 

 

 

 

 

 

 

 

 

 

 

 

 

 

방송에 출연한 이유는?

 

가장으로서 절박한 마음이 제일 컸다고 한다. 열심히 사는 모습인데 이게 조금이라도 미화가 된다거나 그런 게 아니라면 다 내려놓고, 정말 가식적이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은 남자를 누가 비난할 수 있겠는가?

 

인가 최철호는 과거 교만하고, 어리석었던 배우 최철호를 후회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진심으로 반성하고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은 인간 최철호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는건 어떨까?

 

 

 

 

 

 

 

 

 

출처1 - youtu.be/fTS3DkBQKhg

 

출처2 - youtu.be/UqD9qjUjWr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