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유한 펑크린 : 씽크대, 세면대, 화장실 등 청소

by 주슈 2020. 11. 1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안녕하세요. 주슈입니다. 저는 아들이 태어난 후에 집안 위생에 대해서 신경 많이 쓰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화장실, 싱크대, 세면대에 위생을 제일 많이 신경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떻게 화장실, 싱크대, 세면대를 청소 관리하는지 리뷰해보겠습니다.

 

 

 

 

유한펑크린 앞면 사진

 

 

 

먼저 저는 유한 펑크린만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최근에 유한 펑크린을 구매했기에 사진 및 내용을 유한 펑크린으로 올렸습니다. 타제품 홈스타 펑펑, 파워 트래펑, 팡뚜러, 드릴펑 등 마음에 드는 거 사용하세요.

 

 

 

 

 

 

 

 

 

 사용하는 이유

집에 아이가 있는 집은 위생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특히 화장실, 싱크대, 세면대 등에 많이 써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클리너 제품들을 대량으로 구매해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장실 같은 경우 수시로 청소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클리너 제품으로 변기, 하수고, 욕조 구멍 안에서 주기적으로 클리너 제품들을 부어 넣어서 막힘으로 인한 이물질, 냄새 등을 잡아줍니다. 싱크대의 경우는 특히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데요. 이유는 바로 우리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이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아무리 싱크대 청소가 잘되었어도 하수가 지저분하면 각종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저는 매주 화장실 청소할 때 화장실 변기, 하수고, 세면대 물구멍, 욕조 물구멍에 유한 펑크린 500ml 정도를 부어 넣습니다. 한 시간 뒤에 다시 물을 뿌려주고요. 주방 싱크대 같은 경우에는 음식물쓰레기 받이 안에 일호용 수세미로 유한 펑크린을 묻혀서 구석구석 닦아주고 다시 유한 펑크린 500ml를 부어 넣습니다. 마찬가지로 한 시간 뒤에 다시 물을 뿌려줍니다. 그리고 주방 싱크대 같은 경우에는 매일 청소해주고 있습니다.

 

 

 

 

 

 

 

 

 

 사용후기

유한 펑크린 등 클리너 사용 후에는 화장실, 싱크대 같은 곳에서 냄새가 안 올라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꿉꿉한 냄새 등이 올라오는 제품 사용 후에는 냄새나지 않습니다. 집안 위생 등 생각하시면 주기적으로 클리너 제품 사용하기를 추천합니다. 특히 집에 아이가 있다면 더욱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